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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일 상세페이지 제작을 위한 디자인 템플릿의 7가지 비법상세페이지 정보 2024. 7. 5. 16:45
과일 판매를 고민 중이신가요? MDMstudio의 과일 상세페이지 템플릿으로 차별화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세요. 첫인상을 사로잡는 고화질 메인 이미지, 신뢰를 높이는 농부와 농장 소개, 과일의 장점을 강조하는 섹션, 제철 정보와 품종 설명, 구매를 편리하게 돕는 상품 구성, 유통과정의 간소화, 모바일 최적화 디자인 등 7가지 비법으로 소비자를 설득하세요.
과일 판매, 과일 위탁판매를 고민하고 계시나요?
과일 상세페이지를 만드는 데 어떻게 차별화된 상세페이지를 만들지 걱정이신가요?
상세페이지 전문 디자인 스튜디오, MDMstudio가 상위 과일 판매자들을 분석해 만든 과일 상세페이지 제작을 위한 디자인 템플릿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과일 상세페이지가 얼마나 중요한지는 설명하지 않으셔도 아시겠죠?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이 바로 상세페이지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상세페이지의 디자인이 설득에 매우 결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자 그럼 과일 상세페이지 제작의 7가지 비법을 함께 알아볼까요?
과일 판매로 카테고리 상위 노출을 시켜본 디자인 스튜디오 MDMSTUDIO입니다.
-누적 펀딩 성공률 1500%+ 달성 / 자사 브랜드 5회 연속 펀딩 성공
-펀딩 사이트에서 펀딩 참여자 레퍼런스로 선정한 상세페이지 제작
-아이디어스 농산물 카테고리 1위 제품 판매(2023.08 기준)
-네이버 리뷰 2000+건 이상의 건강기능식품 상세페이지 제작
-한국디자인진흥원 인증받은 디자인 전문 회사
여기까지만 소개를 드리고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1. 과일 상세페이지 첫인상을 사로잡는 메인 이미지
첫인상은 모든 것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과일의 신선함과 맛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고화질의 메인 이미지를 사용하세요. 메인 이미지에 깔끔한 배경과 함께 과일의 신선함, 생동감을 살려주는 연출이 있다면 더 좋겠죠. 연출이 힘들다면 농장을 배경으로 한 과일을 보여주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2. 과일 상세페이지 고객의 신뢰를 얻는 농부님, 원산지 소개, 농장 소개
고객은 이제 더 이상 과일 상세페이지에서 아무런 정보도 제공하지 않는 판매자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과일을 재배하시는 농부님은 어떤 분이신지, 과일의 원산지, 농장 등의 구체적이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세요.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정보를 담아야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해당 디자인은 과일 상세페이지 템플릿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dmdesignstore.imweb.me/shop_view/?idx=30
3. 과일의 장점을 강조하는 섹션
품종이 특별한 품종이라면 일반 시중의 품종과의 비교는 필수입니다. 과일의 특별한 점을 강조해 기존 판매자와의 차별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당도가 기존 과일들보다 높거나 과일의 높은 Brix를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보여주는 방법도 가능합니다.*해당 디자인은 과일 상세페이지 템플릿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4. 과일 상세페이지 제철 정보, 품종 정보를 소개하기
과일이 가장 맛있는 시기, 제철 정보와 그 품종에 대해서도 설명해 준다면 과일의 신선함과 맛있는 느낌을 구체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언제 먹어야 맛있는지, 어떤 걸 먹어야 맛있는지 설명해 준다면 고객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지겠죠?*해당 디자인은 과일 상세페이지 템플릿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dmdesignstore.imweb.me/shop_view/?idx=30
5. 과일 상세페이지를 보고 구매를 편리하게 돕는 상품 구성 레이아웃
고객님들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 구성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독성 높은 레이아웃으로 보여주세요. 무게별, 사이즈별로 다양한 옵션을 준비해 놓는다면 원하는 제품을 더 손쉽게 구매하게 될 겁니다.*해당 디자인은 과일 상세페이지 템플릿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dmdesignstore.imweb.me/shop_view/?idx=30
6. 과일 상세페이지에 온라인을 줄어든 유통 과정 설명
과일 위탁판매를 한다면 고객에게 전달되기까지 유통과정은 줄어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과일이 어떻게 유통과정이 간소화되고 더 신선한지 설명해 준다면 고객 입장에서 신뢰도와 구매 전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 유통과정과 우리의 유통과정이 다르다는 점을 확실히 인식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해당 디자인은 과일 상세페이지 템플릿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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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90프로가 과일 상세페이지를 접하는 모바일, 최적화 디자인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로 쇼핑을 합니다. 90프로 이상이 모바일에서 구매가 이루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바일에서 보기 좋은 디자인 사이즈로 스크롤을 하면서도 제품의 모든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도록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해당 디자인은 과일 상세페이지 템플릿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위에서 설명드린 7가지 과일 상세페이지 제작을 위한 비법을 적어보았는데요. 과일 상세페이지는 소비자에게 신뢰감과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할수록 구매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참고하셔서 멋진 과일 상세페이지를 제작해 보세요.
만약 상세페이지를 제작하는 100만 원, 200만 원이 부담된다고 느끼신다면,
MDMstudio에서 만든 50+종의 상세페이지 템플릿을 사용해 과일 상세페이지를 만들어보세요.
너무 많은 템플릿으로 헷갈리지 않게 추천 조합, 사용 방법 VOD를 제공해 더 간편하고 손쉽게 과일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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